본문 바로가기
ISSUE STORY/스타 스토리

NS 윤지, 남심 올킬한 파격 뒤태, 넋 놓을 뻔한 아름다움.

by 도일's 2012. 7. 28.
반응형

 

 

NS윤지, 남심 올킬한 파격 뒤태, 눈뜨고 못 볼 뻔한 아름다움.

 

지난 27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는 런던올림픽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이날 특히 눈에 띈 무대는 티아라와 NS윤지양, 그리고 용감한 녀석들의 무대였습니다.

먼저 티아라의 경우는 실수때문에 기억에 남았는데요. 멤버인 소연양과 화영양이 부상때문에 무대에 오를수 없게 되자 은정양과 효민양이 화영양의 랩부분을 대신하게 되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습니다.

은정양은 소연과 화영양의 파트를 무난히 소화하면서 잘 넘어갔지만 효민양의 경우는 화영양의 랩부분에서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했는데요.

 

 

가사를 까먹은 효민양은 우물쭈물할수 밖에 없었고 급기야는 손바닥에 적어놓은 가사를 힐끔거리게 되었죠. 카메라 또한 효민양을 클로즈업하고 있던 상태여서 많은 사람들이 그 모습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파트가 아니라 화영양의 랩부분을 커버하려다 발생한 실수여서 귀엽게 넘길수가 있었습니다. 

뭐 은정양의 모습과 비교되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이는 생방송을 보는 또다른 묘미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최근들어 자주 발생하는 제작진의 방송사고에 대한 티아라의 귀여운 복수라고 해도 좋을 것 같군요.

하지만 갑자기 들려오기 시작한 멤버들간 불화설은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아직 정확한 내용이 밝혀지지 않은만큼 사태의 추이를 지켜보아야 할 듯 합니다. 부디 아무일 아니기를 바라면서 말입니다.

 

 

두번째는 용감한 녀석들, 개콘에서 가요계까지 넘보고 있는 용감한 녀석들의 라이브 무대는 흥겨움 그 자체였는데요. 신보라양은 랩과 나레이션까지 선보여 자신들도 가수못지 않은 실력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한 그런 무대였습니다. 거기에 더해 특유의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이날 무대중에 가장 유쾌한 무대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또 하나 기억에 남는 무대는 NS윤지양의 무대였습니다.

NS윤지양은 '널 잡았어'라는 곡으로 무대를 가졌는데요. 새앨범의 타이틀곡인 '널잡았어'라는 곡은 후렴구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NS윤지양이 가장 큰 주목을 받는 이유는 군살없는 완벽한 몸매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날도 NS윤지는 자신의 타이틀곡에 맞춰 섹시한 의상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깊게 파인 블랙 의상과 진한 메이크업, 이전까지 보여줬던 것 보다 한층 더 섹시해진 느낌이 들었는데요. 특히나 170cm, 46kg이라는 우월한 신체 비율에서 뿜어져 나오는 섹시한 카리스마는 시종일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였는데요. 특히 남성 팬들은 윤지양의 아름다운 몸매에 넋을 놓고 지켜보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녀가 된 이유에서 보여주었던 파격적인 모습에 이번 널 잡았어에서 보여준 섹시하고 시크한 모습까지 앞으로도 NS윤지양의 이런 활약. 기대해 보아도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