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STORY/스타 스토리

강심장 솔비, 동영상에 얽힌 충격적 진실, 연예인의 비애가 느껴져.

by 도일's 2012. 7. 25.
반응형

 

강심장 솔비, 동영상 파문에 관한 솔직한 발언, 연예인의 비애가 느껴진 한마디.

 

몇년전에 솔비양과 관련된 거북스러운 소문이 돌았습니다. 

성교육 비디오에 솔비양이 출연했다는 소문이 바로 그것인데요. 한참 활동을 하던 시기에 터져나온 소문이어서인지 당시 수많은 사람들이 관련동영상을 확인하려고 할 정도였습니다. 실제 동영상속에 등장하는 여성은

솔비양과 상당히 유사한 점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옆모습은 정말 솔비양이 아닌가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닮았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조사결과에 의하면 이 동영상에 등장하는 여성은 솔비양이 아닌 그저 옆모습이 닮은 다른 여성이었다고 합니다.

여자연예인으로서 이런 동영상파문은 큰 상처로 남을 일일 것입니다. 오현경씨와 백지영씨의 경우만 보더라도 그 상처가 어느정도인지 충분히 짐작이 가능한 일이니까요. 

헌데 솔비양은 동영상 소문이 퍼진 이후에 이렇다할 반응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동영상의 진위 여부에 대해 단한마디의 언급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솔비양이 강심장에 출연해 그당시의 상황에 대해 언급을 했는데요. 

 

 

솔비양은 이렇게 이야기 하더군요. 내가 아닌데 왜 내가 해명을 해야 하나. 동영상에 나온 여성이 내가 아닌데 굳이 해명할 필요가 없다라고 말입니다. 분명 솔비양은 자신이 아님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겁니다. 출연한 적이 없으니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자신은 대중들 앞에서 떳떳할수가 있었고 굳이 해명을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것입니다. 나만 떳떳하다면 그 누가 뭐라하던 상관하지 않겠다는 그녀의 솔직한 발언은 어찌보면 당연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내가 잘못한 일도 아닌데, 그리고 진실도 아닌일에 해명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일테니까요. 

하지만 대중들은  솔비양의 이런 반응때문에 오히려 더욱 혈안이 되어서 관련동영상을 검색하게 된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스타이기때문에 감수해야 하는 고통이라고 할까요?아니면 스타를 바라보는 대중들의 비뚤어진 시선때문이라고 해야 할까요? 단순한 소문 하나에 덤벼드는 대중들의 모습을 보면 무섭다는 생각마저 드는데요. 심지어 솔비양에게 관련 동영상을 직접 보내기까지 했다는 충격적인 말을 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의도로 저런 반응들을 보인 것일까?하는 의문마저 드는데요. 솔비양은 이에 대해서도 자신이 연예인이기 때문에 감당해야만 하는 것이라고 말하더군요.

 

 

비뚤어진 시각의 대중들을 향한 솔비양의 이런 발언은 많은 것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연예인이기 이전에 그들도 인간입니다. 칼에 베이면 아픔을 느끼는 것은 매한가지라는 뜻이죠. 그런데도 악플러들이나 이상한 정신상태를 가진 일부 대중은 그들에게 큰 상처를 주면서 그것이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듯 합니다.

그런 대중들을 보면서도 연예인이기 때문에 무조건 참아야만 하고 스스로 감당해야 한다는 솔비양의 이런 발언은 그녀의 말처럼 연예인이기 때문에 느낄수밖에 없는 비애이기이전에 잘못된 대중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연예인으로만 보려고 하지말고 자신도 사람이라는 것을 조금만 생각해달라는 그런 메시지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