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STORY/스타 스토리

최진실 지옥의 소리 음성파일, 그들의 숨겨진 의도에 분노할수밖에 없는 이유.

by 도일's 2012. 5. 19.
반응형

최진실 지옥의 소리 음성파일, 끔찍함을 넘어서게 만드는 분노의 이유.

 

지난 18일 느닷없이 떠오른 키워드, 최진실 지옥의 소리 음성파일이라는 키워드를 한번쯤은 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 어떤분들은 이게 뭐지라는 생각에 직접 음성파일을 확인하신 분도 계실테구요..(아직 확인하지 못하신 분들은 맨아래쪽에 파일 올려두었습니다.)

저또한 쓸데없는 호기심이 강한편이라 바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 음성파일은 자살한 유명연예인이라는 제목과 함께 최진실의 외침이라는 소제목으로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그 음성파일속에서"자살하지 말아요.... 자살하지 말아요...."라고 외치며 흐느끼고 있는 여성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여기까지 듣고서는 별다른 느낌을 가지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알다시피 최진실씨가 우리곁을 떠난지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그녀가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방법으로 삶을 마감했다는 사실을 익히 알고 있기때문에 누군가가 그녀의 죽음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말하고 있는 것이라 여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소름끼치는 내용들 뿐이었습니다. 그 음성파일속 여성은 마치 빙의라도 된듯 자신이 최진실인것처럼 말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자살하지마!!! 니네 자살하지마, 내가 자살했기 때문에 여기 왔어요.. 내가 자살하지 않았어도 내 동생이 여기오지 않았어요. 흑흑...

너 왜그랬어. 너 왜그랬어...... 왜 여기왔어. 왜 여기왔어.. 너 내애들 잘키워주기로 했는데 너 왜 여기왔니.. 왜 내가 고통받는 이곳에 왔니?................"

 

 

 

시종일관 흐느끼며 자신이 자살했기 때문에 동생인 최진영 역시 자살을 선택했고 그래서 지금 이곳에 있는 것이다라고 말하는 여성의 목소리는 들으면 들을수록 소름끼치는 것이었습니다. 그 뒤로도 15분분량의 남아있었지만 도저히 끝까지 들을수 없을만큼 말입니다.

도대체 최진실씨가 그리고 최진영씨가 무슨 잘못을 했다는 것일까요? 최진실씨가 스스로 생을 마감한 것은 분명 안타까운 일임에는 분명합니다. 그녀의 죽음으로 인해 남겨진 가족들이 받은 고통은 우리가 상상하지 못할정도일것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것이 그들과 그리고 지옥의 소리라며 음성파일을 유포한것과 무슨 상관관계가 있는 것인지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그들이 지옥의 소리라며 유포시킨 파일때문에 이제 겨우 상처에 딱지가 앉은 듯 아물어가는 가족들의 가슴에 또다시 못을 박는 행동과 마찬가지 결과가 되고 말았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아직 어린나이인 두 아이들이 이번일로 겪을 고통을 생각하면 이들을 도저히 용서할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이런 파일을 유포시킨 것일까요?

뒤이어 밝혀진 사실을 확인한 순간 모든것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이들이 왜 이런 어처구니없는 짓을 저질렀는지 그 이유까지도 함께 말입니다. 이들은 최진실씨의 죽음을 이용해 자신들의 교회를 홍보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알다시피 이 지옥의 소리를 녹음하고 동영상으로 제작해 유포한 것은 경기도의 한 교회이며, 음성파일속 목소리의 주인공은 이 교회에 있는 여성전도사라는 사실이 뒤이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그 교회에 얽힌 실체를 이곳저곳을 뒤져 확인해 본 결과 이 교회는 이미 기독교신자들 사이에서도 좋지 않은 평이 난 그런 교회였다는 것입니다.

이른바 지옥간증이라는 설교를 펼치면서 자신들중 상당수가 지옥을 보았고 지금도 볼수 있다라고 주장하면서 신도들을 현혹하는 그런 교회였기 때문에 말입니다. 이 외에도 법정스님,김수환 추기경등을 예를 들며 그들이 지금 지옥에서 고통받고 있다고 주장 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그 교회 홈페이지에는 말도 안되는 내용의 글들을 올려두고 마치 진실이라도 되는양 홍보를 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이들... 남겨진 이들이 이번일로 겪게될 고통은 생각지도 않은채 말입니다.

 

경기도 덕정의 이교회 홈페이지는 지금 접속자들이 폭주하면서 사이트자체가 다운된 상태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와같이 분노를 느끼고 그들에게 악담을 퍼붓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하려 하고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런 네티즌들의 공격 이외에도 이들은 어떤식으로든 처벌받아야만 마땅할 것입니다. 말도 안되는 신앙으로 사람들을 현혹하는 사이비종교집단으로 규정하고 그들의 다시는 이런행동을 하지 못하도록 말입니다.

 

 

 

 

이미지출처: 다음 이미지 검색및 미니홈피.
 
블로그에 등록된 모든 사진 및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저작권은 해당사측에 있습니다.
제글에 공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과 추천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치 않답니다^^
혹시 블로그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중 다음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구독+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