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STORY/스타 스토리

댄싱 위드 더 스타2 최여진 우승, 파격적인 의상보다 더 파격적인 몸짓.

by 도일's 2012. 6. 2.
반응형

 

 

 

 

난 몸치다. 많은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음악에 맞춰 간단한 춤동작을 선보이면 어느샌가 사람들은 그저 웃고만 있다.(그 웃음이 절대 폭소는 아님..^^;;) 

흘러나오는 음악과 묘하게 어긋나는 몸놀림. 기름칠하지 않은 양철나무꾼의 몸놀림을 능가하는 뻣뻣한 몸짓...

이런 이유때문인지 춤을 잘추는 사람들을 보면 왠지 부럽기도하고 또한편으로는 묘한 질투심에 사로잡히기도 한다.

대한민국에 있는 대부분의 몸치들이 나와 같은 복잡한 심경(?)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그런 몸치들에게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 댄싱위드 더 스타는 왠지 그런 대리만족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든다.

 

연예인이나 각계의 유명인사들이 댄싱스타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생소하기만 한 프로댄스에 도전하면서 끈임없는 노력을 통해 점차 발전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춤을 잘추는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처음부터 그랬던 것은 아니며 수없이 많은 시간동안 반복된 연습과 노력으로 얻어낸 성과라는 것을. 아무리 몸치라 할지라도 부끄러워 하지말고 이들처럼 노력한다면 지금보다는 나은 몸짓을 몸에 익힐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든 때문이다.

 

 

이런 댄싱스타 지난방송에서 단연 돋보인 사람은 최여진이었다. 최여진은 재즈 음악 맞추어서 추는 격렬하고 화려한 춤이라는 뜻을 가진 자이

브와 더피의 노래 Mercy를 편곡해 본격적인 무대를 열었다. 그렇게 시작된 최여진의 몸짓은 그 시작부터가 남달랐다. 172cm, 50Kg 이라는 그녀의 프로필이 말해주듯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난 신체조건이 보는 사람들의 눈을 시원하게 해주었다고 해야 하나. 최여진은 금색술이 달린 섹시한의상으로 시청자들과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더니  이내 자신의 탁월한 신체조건을 이용한 시원스런 자이브로 댄스가 끝나는 순간까지 모두의 눈을 사로잡았다.

고난이도 동작에도 전혀 흔들림없고 매혹적인 표정, 그리고 자신과 함께하는 파트너와의 완벽한 호흡까지, 그녀의 파격적인 몸짓에서 프로못지 않은 실력을 엿볼수가 있었다.

무대가 끝난후 김주원 심사위원이 속이 후련해질 정도의 무대였다는 평가를 내린 것만 보아도 그녀의 무대가 어느정도 였는지를 짐작할수가 있을 것이다.

 

 

긴다리와 긴팔, 그리고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그녀의 시원스런 동작들은 그만큼 매력적이었고 그렇게 최여진은 최고점(23점)을 받으며 지난방송에서 우승을 거머쥔다. 벌써 세번째 우승을 차지한 그녀는 이미 댄싱스타 시즌2의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물론 아직 안심하기에는 이르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다 보니 결승까지 올라간다 하더라도 마지막 무대에서 다른 누군가에게 뒤지는 점수를 받는다면 우승을 놓칠수도 있는 상황이기때문이다. 그럼에도 그녀를 우승후보로 손꼽는 것에 주저하지 않는 이유는 그녀가 보여줄 다음무대가 어떠할지에 대한 기대감이 앞서기 때문이다. 

지난주 파격적인 의상으로 의도치 않은 논란에 휘말렸지만, 그럼에도 그녀는 당당하다. 아니 지난주에 못지않은 파격적인 의상으로 보란듯이 무대위에 선다. 그리고 무대위에서 최선을 다해 자신이 보여줄수 있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 이런 당당함이 그녀의 무대가 더 돋보이도록 만든다.

또한 지금까지 그녀가 보여준 노력하는 모습과 앞서말한 뛰어난 신체조건이 하나가 되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 파격적인 의상때문이 아니라 그녀의 파격적인 몸짓에 반한 사람들이 그녀의 노력에 박수와 환호를 보내는 것이다.

어린시절부터 발레로 다져진 부드럽고 유연한 몸은 댄싱스타에 출연한 연예인들중에 신수지양과 더불어 가장 좋고 가장 유리한 조건을 가진채로 무대에 임하고 있다. 과연 그녀가 다음에는 어떤 몸짓으로 시청자들과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지 지켜보아야 할 듯하다.

 

제글에 공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과 추천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치 않답니다^^
이미지출처: 콘팅 다운로드
블로그에 등록된 모든 사진 및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측에 있습니다.

  혹시 블로그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중 다음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구독+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ISSUE STORY > 스타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댄싱 위드 더 스타2 신수지, 괴물에서 백조로의 변신? 이건 반칙이야.  (1) 2012.06.09
승승장구 보아 비밀연애? 유노윤호가 말하는 그녀의 진가, 아시아의 별일수 밖에 없는 이유.  (3) 2012.06.06
승승장구 보아 마지막 연애에 관한 솔직한 고백보다 더 슬퍼보였던 그녀의 한마디.  (4) 2012.05.30
최진실 지옥의 소리 음성파일, 그들의 숨겨진 의도에 분노할수밖에 없는 이유.  (6) 2012.05.19
구하라 일본잡지 표지논란, 이 짜증나는 상황을 어떻게 해야할까?  (4) 2012.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