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 STORY/자격증

우리아이 고등수학 잘하는법, 정말 과외밖에 없을까?

by 도일's 2013. 9. 28.
반응형

우리아이 고등수학 잘하는법, 정말 과외밖에 없을까?

  

고등학생을 둔 부모님들이라면 우리 아이가 공부를 잘해서 좋은대학에 들어가고 졸업후에는 좋은 회사에 취직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을겁니다.

그래서 넉넉치 않은 상황이지만 무리를 해서라도 학원에 보내고 심지어는 과외를 시작하기도 하는 것이죠.

이렇게 학원에 다니고 과외를 하면 대부분의 과목들은 분명히 성적이 오릅니다. 하지만 수학, 이 수학이라는 과목은 정말이지 성적이 잘 오르지 않는 대표적인 과목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다른과목들이야 이해를 하고 외우기만 하면 되지만, 수학은 문제를 보고 이해를 해야 그에 맞는 공식을 대입해서 계산을 할수가 있는 과목이기 때문에 단순히 이해만으로는 부족한 과목이니까요.

 

학원이나 과외를 한다고 해도 마찬가지죠. 선생님이 문제를 풀어줄때는 이해가 되지만, 돌아서면 '왜 이렇게 되는거지'라며 갸우뚱하게 쉽상입니다.

어려운 형편에 과외까지 했는데도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부모님들뿐 아니라 학생들이 느끼는 좌절감은  이루 말할수 없을 정도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이죠.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인터넷강의를 통해 수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학원이나 과외에 비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아이들의 자신감을 높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등수학 잘하는법이 담긴 조금 특별한 인터넷강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37도씨탭이라는 고등수학 인터넷 강의 인데요.

이 37도씨탭이 특별한 이유는 서울 경기지역 50억 스타 강사로 유명한 이태호 선생님이  직접 강의하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버스, 지하철 언제 어디서나 수학강의를 들을 수 있을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이 가능해 막힌문제를 바로바로 해결할수 있기때문에 과외보다 훨씬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또한가지 좋은 기회인것은 지금 현재 7일간 무료체험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그 기간동안 이용을 해보고 이건 아니다 싶을때에는 돈낭비없이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릴수 있기때문입니다.

지금만약 수험생을 둔 부모님들이라면 기본패키지와 인문계패키지,이공계패키지로 세분화되어 있는 37도씨탭으로 고등수학 잘하는법에 도전할수 있게 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