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일'STORY

내아이를 지켜주는 든든한 보험 무배당 메리츠 내Mom같은 어린이보험 추천.

by 도일's 2013. 1. 20.
반응형

내아이를 지켜주는 든든한 보험 무배당 메리츠 내Mom같은 어린이보험 추천

 

 

 

 

추운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어서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봄이 오면 아이들과 야외에서 같이 운동도 하고 뛰어놀수도 있을텐데 지금은 추운날씨때문에 혹여 감기라도 걸릴세라, 집안에서만 놀게 하고 있으니

아이들에게도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구요.

그런데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아이들과 뛰어노는 것은 좋지만, 그만큼 야외에서 활동할 시간이 많아진다는 뜻이될테고 그러다보면 여러가지 질병이나 사고의 위험에 노출될 것은 뻔한 일이니까요.

 

 

 

오늘은 그런 소중한 아이들의 아주 작은 아픔부터 미래까지 준비하는 부모님들의 마음을 닮은 무배당 메리츠 내Mom같은 어린이보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내Mom같은 어린이 보험은 크게 1종과 2종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1종은 보장성 보험으로 유아기, 유소년기, 청소년기를 넘어 성년이 되었을때 까지 예기치 못한 위험에 대비하는 성격이 강한 보험입니다.

2종은 이런 위험에 대한 대비뿐만 아니라 저축성보험으로 자녀의 미래를 함께 준비할수 있는 보험이구요.

내Mom같은 어린이 보험 1종 같은 경우는 자녀의 성장단계별 다양한 위험에 대한 담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유아기에는 아토피 피부염, 중이염, 축농증과 같은 유아에게서 많이 발생하는 생활 질환에 대한 보장을 해주며, 유소년 및 청소년기에는 성장장애 유발과 같은 질병과 상해사고로 인한 깁스 및 골절과 같은 사고보장으로 안정적인 학창시절을 보낼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성인이 되기 이전에 준비하는 시력치료, 부정교합치료, 영구치상실치료까지 보장해주어 보험 하나로 평생동안 일어날수 있는 위험에 대한 대비가 가능합니다.

 

 

 

 

또한 4월이 되면 새로운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내Mom같은 어린이보험은 자녀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는데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피해에 대하여 보장해줄 뿐 아니라 등, 하교길 스쿨존내에서 발생할수 있는 교통사고, 그로인한 성장판 손상유발에 대한 대비가 가능해 다양한 위험보장뿐만 아니라, 우리아이들이 아무탈 없이 건강하게 자라 사회인이 될수 있도록 힘이 되어줍니다.

그리고 교육자금 보장을 통해 입학축하금, 학비지원금 및 취업 준비금으로 활용할수 있어 미래를 대비한 양육계획을 세울수가 있으며, 사망보험금 에 대한 양육연금전환이 가능해 불의의 사고로 인해 부모가 크게 다치거나 사망했을 경우 안정적으로 아이들이 자랄수 있도록 지원해 줍니다.

 

 

이처럼 내Mom같은 어린이 보험은 보장의 다양성과 함께, 1종의 경우 피보험자 추가가 가능하여 다자녀는 최고 4%까지 보험료가 할인됩니다.

2종은 여유자금 활용으로 자녀 학자금 등 미래자금 마련을 가능토록 해주며, 일시납으로 가입하는 2종은 10년이상 유지했을때 이자소득에 대한 비과세 혜택이 있어 세테크로도 유용합니다. 또한 추가납입제도를 통해 수시로 보험료를 추가 납입 할 수 있어 여유자금이 생겼을때 보험료를 납입할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Mom같은 어린이 보험의 경우 보험기간을 정할수가 있는데요. 1년 단위로 5~35년 만기로 선택할수도 있으며 100세 만기로 운영할수도 있으며, 2종의 경우는 5년,10년,15년 만기로 운영됩니다.

곧있으면 찾아올 따뜻한 봄, 찾아오는 봄처럼 몸과 마음이 성장해갈 자녀들을 지켜주는 무배당 메리츠 내Mom같은 어린이보험 이정도면 추천 할만 하지 않은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