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STORY/스타 스토리

화성인 모태곱슬녀, 비뚤어진 사회에 날린 통쾌한 반전, 너무 아름다워

by 도일's 2012. 3. 13.
반응형
 

곱슬머리를 가진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이런 생각을 해보았을 것이다. 내 머리카락도 찰랑거리는 생머리였으면 좋겠다고. 그런 곱슬머리를 가진 사람들중에서 특히 여성들의 경우는 그 정도가 심해서 스트레이트 펌등을 통해서 곱슬머리임을 감추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건 고민이라기 보다는 한번씩 느끼는 감정일뿐 일상생활이 어렵다거나, 남들의 눈을 의식하게 된다거나 하는 수준의 것들은 아니다.


그리고 남들보다 정도가 심한 곱슬머리를 가진 화성인이 출연했다.
이번에 출연한 화성인은 모태곱슬녀, 그녀는 지금까지의 화성인과는 조금 다른 상황이다. 다른 화성인들의 경우 특이한 사고방식때문에 화성인으로 불렸지만, 모태곱슬녀는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평범한 여성일 뿐이었고 단지 일반인보다 훨씬 정도가 심한 곱슬머리를 가지고 있다는 이유때문에 화성인에 출연하게 된 듯하다.



실제 그녀의 머리는 사자의 갈퀴를 연상케할 만큼 정도가 심한 모태곱슬이었다.
머리를 감는데에도 시간이 한참 걸리고 그 젖은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리는 데에만도 1시간 30분이나 걸릴 정도다. 머리를 말리는 도중 잠깐 쉬었다가 다시 말릴 정도로 힘들어 보이는 모태곱슬녀는 그러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하지만 이런 그녀에게도 말 못할 고민이 있다. 아니 사춘기 시절 겪었던 아픔이 아직도 치유되지 않고 남아있다. 
보다시피 화성인의 머리는 정도가 심한 곱슬이다. 그렇다고 정말 못봐줄 정도거나 괜히 피하게 될 정도의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헌데 이런 그녀의 사춘기시절 아픔을 듣는 순간 알수 없는 감정이 치솟았다. 
모태곱슬녀가 직접 밝힌 사춘기 시절의 아픔은 이렇다. 
"여름에는 긴 청바지에 겨울에는 그냥 패딩만 입고 나간다. 하지만  지나가는 사람마다 다 한번씩 쳐다보고 수근거린다"
 "사춘기 때 '저런 애랑 아는 척 하지마'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밝혔다. 
이뿐 아니다 모태곱슬녀는 이런 곱슬머리때문에 일명 왕따라는 것을 당하기도 했다고 한다. 중 1때 였는데 누군가가 날 아는척 하지 말라고 했다. 정말 잊혀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면서 끝내는 눈물을 흘리고야 말았다. 
조금 특이한 것은 알겠지만 왕따를 당하고 아는척하지말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는 분명히 아니건만, 사춘기 어린 소녀에게 그런 말을 한 그리고 그녀를 보며 뒤에서 수근 거리는 사람들을 이해 할수가 없다. 

특히 몸이 불편한 친구들, 그리고 조금 특이한 외모를 가진 친구들을 신기한듯 쳐다보는 그런 현실이 너무 안타깝기만 한 것이다. 
그들도 보통의 사람이고 그냥 보통의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살아가려고 노력한다. 우리 주변에 있는 보통의 사람들과 하등의 다를 바가 없는 보통의 사람들인 것이다. 하지만 지금 모태곱슬녀처럼 화성인으로 불리며 TV에까지 출연하게 되는 현실을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할지 모르겠다. 
다행히 화성인x파일이 한동안 구설수에 시달린 탓인지 이번엔 제대로 정신을 차리고 모태곱슬녀에게 커다란 선물을 안겨주었다. 
평소 가장 소망하는 것은 머리가 생머리가 돼서 오래오래 가는 것이다. 빨리 안 풀렸으면 좋겠다고 말한 소원을 들어주었다, 그녀에게 아름다운 머릿결을 선물한 것이다. 한번의 펌으로 완벽해지지는 않겠지만, 차후 한번의 시술을 더 거치게 되면 조금은 나아질 것이라고 한다.  평생을 소원했던 그녀의 소원이 이루어진후 환하게 웃는 그녀의 모습이 무척이나 아름답게 보였다.
이 모태곱슬녀가 어쩌면 다시 원래의 머릿결로 돌아갈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제는 그녀의 뒤에서 수근거린는 사람은 더이상 없을 것이다. 그녀의 아름다운 웃음을 본 사람이라면 말이다....
그러니 자신의 외모에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마지막 사진속 모습처럼 항상 밝게 살아가기를 바래본다.

이미지출처: 콘팅 다운로드
블로그에 등록된 모든 사진 및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측에 있습니다.
제글에 공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과 추천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치 않답니다^^
혹시 블로그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중 다음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구독+부탁드립니다..


  
반응형